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드 스킨? 이 팁을 사용하여 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코딩땅콩 2020. 7. 20. 20:21

본문


배드 스킨? 이 팁을 사용하여 정리



얼굴에서 여드름을 영원히 없애기 위해 아래의 몇 가지 유용한 조언을 따라 자존감과 피부 건강을 되찾으십시오.


피부 청소에 전념하라.




사람들은 종종 기름으로 가득 찬 여드름을 터뜨리고 싶은 유혹을 받는다.


만약 여드름이 너무 커져서 터트려야 한다면, 손과 손톱이 깨끗해서 세균이 모공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피해야 한다.


책임감 있게 튀면 여드름이 줄어든다.




더러운 베개 위에서 자면 여드름이 나기 쉽다.


베갯잇을 생각해 봐.


밤새 뒤척이며 얼굴에 흙과 기름을 칠 수도 있었다.


이를 피하기 위해 매일 밤 깨끗한 베갯잇을 사용하십시오.




여드름 치료를 돕기 위해, 여러분이 섭취하는 고기와 유제품의 양을 반드시 줄이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은 고기와 우유에 들어있는 호르몬이 여드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느낀다.


그러므로, 그것들을 섭취하는 것을 줄이면 아마도 여드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치아 화이트너는 그만 쓰세요.


입 주변의 피부가 여드름에 잘 걸린다면,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치아 미백 제품들을 고려해보라.


때때로 미백 이쑤시개, 치아 조각, 구강진 등이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입 주변에 있는 피부는 극도로 예민하고 쉽게 자극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화장을 한다면, 여러분이 사용하는 양을 제한하도록 노력하거나 여드름이 사라질 때까지 그것을 입는 것을 멈추도록 하라.


여드름을 감추기 위해 화장을 하고 싶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의 모공을 막히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여드름에 화장하는 것을 피하면 모공이 깨끗해진다.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는 특히 여드름 문제를 악화시키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식단에서 카페인의 공급원을 피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여드름의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햇빛을 쬐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햇빛에 추가로 노출되면 피부가 건조해진다.


상황이 나아지기 전에 더 나빠질 수도 있으니 인내심을 가져라.


그러나, 약 2주 후에 그것은 맑아질 것이고, 여드름에 걸리기 쉬운 건조한 피부를 남겨둘 것이다.




여드름으로 계속 고생하고 있다면 천연 얼굴 제품으로 바꾸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상점에서 구매한 많은 브랜드에서 발견되는 가혹한 화학 물질은 이미 경험하고 있는 것 이상으로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의 모공이 막힐 수 있고 여드름이 실제로 더 심해질 것이다! 천연물은 함유된 성분으로 인해 피부 치유에 도움을 줄 것이다.


모든 제품들은 다양하지만, 많은 제품들은 진정과 천연 항균 약초와 기름을 함유하고 있다.




마늘은 항산화제가 풍부하며 여드름을 맑게 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늘은 몸에서 발견되는 모든 독소를 제거한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모든 조리법에 마늘을 첨가하거나, 이 피부 친화적인 음식의 모든 이점을 얻기 위해 마늘 보충제를 복용하라.




아연은 피부 밑에 있는 독소의 양을 줄이는 능력 때문에 여드름을 줄이는 훌륭한 선택이다.


건강을 유지하고 낭포성 여드름의 양을 줄이기 위해 아연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여드름을 개선할 계획이라면 여드름을 터뜨리고 얼굴에 손을 대는 것을 피해야 한다.


얼굴에 닿는 양을 줄이면 전달되는 오일이 낮아질 수 있다.


여드름을 남기는 것은 추가적인 이점이 있다.


잡티를 짜면 피부가 감염되기 쉬우므로 이 연습을 피하면 불필요한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살리실산을 함유한 제품은 여드름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


다양한 베타 히드록실산과 함께 고소된 이 제품은 피부에 더 빨리 모공을 제거하여 탈출을 방지한다.




여드름으로 고생하면 스트레스가 원인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


그렇기 때문에 가끔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즐기는 활동에 참여한다면, 여러분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균형 잡힌 호르몬을 갖게 될 것이고, 여드름 발생의 원인들이다.


담배를 피우고 커피를 마시는 것도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여드름이 길어지면 여러분의 삶을 압도하고 자신감을 잠식할 수 있다.


이 글을 읽고 사용할 아이디어를 몇 가지 넣으면 자신에게 잘 맞는 방법을 찾을 가능성이 높다.